[GAIQ] 마지막 클릭 기여 분석을 사용 중이고 첫 번째 클릭 기여 분석에서 채널과 캠페인의 가치를 확인하려는 경우 이 유용한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 어떤 보고서를 확인하시겠습니까?
데이터를 가져오는 중 … [ ]
- 세그먼트 중복 분석
- 모델 비교
- 전환 경로
- 유입경로 탐색 분석
[해설]
모델 비교 보고서는 다양한 기여 모델이 마케팅 채널의 평가에 미치는 영향을 비교하는 데 사용됩니다.
따라서, 어떤 속성을 사용하고 있고 채널과 캠페인이 다른 속성에서 어떤 가치가 있는 확인하고 싶다면 이 보고서를 사용하여 유의미한 정보를 찾아야 합니다.
참고 문서 : https://support.google.com/analytics/answer/1059686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