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ack

GA Individual Qualification

구글애널리틱스 IQ 함께 준비합니다.

Google individual qualification

Sharing GAIQ Test Questions & Answers

[GAIQ] 여러 명의 참여 작성자가 있는 블로그의 편집장입니다.각 기사 페이지의 작성자 이름을 보고하려면 무엇을 사용하나요?

데이터를 가져오는 중 …  [ ] [해설] 여러 명의 작성자가 참여하는 블로그의 편집장인 경우 맞춤 측정기준을 사용하여 각 기사 페이지의 작성자 이름을 보고할 수 있습니다. 측정기준은 데이터의 속성입니다. 이는 데이터를 설명하며 일반적으로 숫자가 아닌 텍스트입니다. 측정기준은 Google Analytics와 통합된 광고 플랫폼에…

[GAIQ] 사용자의 상품 구매 또는 뉴스레터 가입과 같이 웹사이트에서 매우 가치 있는 이벤트가 많이 발생합니다. 이러한 이벤트를 중요한 이벤트로 표시하고 발생 시 값을 할당하고자 합니다. Google 애널리틱스 4 속성에서는 이를 어떤 이벤트로 표시해야 하나요?

데이터를 가져오는 중 …  [ ] [해설] 전환은 비즈니스 성공에 기여하는 사용자 활동입니다. 전환 이벤트는 구매, 게임 레벨 완료, 웹사이트나 앱 스크롤 활동 등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사용자 작업을 나타냅니다. GA4에서는 전환 이벤트를 사용하여 이러한 활동을 측정합니다. https://support.google.com/analytics/answer/9355848

[GAIQ] 온라인으로 상품을 판매하면서 각 상품에 대한 데이터를 오프라인에 저장합니다. 상품 데이터가 포함된 CSV 파일을 업로드하여 애널리틱스 데이터와 결합할 수 있게 해주는 기능은 무엇인가요?

데이터를 가져오는 중 …  [ ] [해설] 외부 데이터가 포함된 CSV 파일을 GA4 속성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. CRM 또는 CMS 시스템과 같은 오프라인 비즈니스 도구에서 해당 CSV 파일을 내보낼 수 있습니다. 또는 더 적은 양의 데이터의 경우 텍스트 편집기나 스프레드시트에서 수동으로 파일을…

[GAIQ] 여러 명의 작성자가 있는 블로그를 관리하는 경우 각 기사 페이지의 관련 작성자 이름을 보고하려면 어느 보고서를 사용하나요?

데이터를 가져오는 중 …  [ ] [해설] 여러 명의 작성자가 등장하는 블로그를 관리하는 경우 맞춤 측정기준을 사용하여 각 기사 페이지의 관련 작성자 이름을 보고할 수 있습니다.측정기준은 데이터의 속성입니다. 이는 데이터를 설명하며 일반적으로 숫자가 아닌 텍스트입니다. 측정기준은 GA4와 통합된 광고 플랫폼에 대한…

[GAIQ] 신규 사용자가 홈페이지를 방문한 다음에 여는 인기 페이지를 알아보기 위해 ‘탐색’에서 새 경로 탐색 분석을 만들었고 이를 동료와 공유할 계획입니다.기본적으로 이 새 경로 탐색 분석을 볼 수 있는 사람은 누구인가요?

데이터를 가져오는 중 …  [ ] [해설] 탐색 분석은 기본적으로 비공개입니다. 작성자인 경우 공유를 선택하지 않는 한 자신만 해당 항목을 보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.탐색 분석을 처음 만들면 나만 볼 수 있습니다. 다른 사람과 공유하고 싶은 탐색 분석을 생성하는 경우 오른쪽 상단에…

[GAIQ] 실시간 보고서에 반영되는 이벤트는 무엇인가요?

데이터를 가져오는 중 …  [ ] [해설] 실시간 보고서에 반영되는 이벤트 “지난 30분 내에 발생한 이벤트”가 표시됩니다.

[GAIQ] 웹 데이터 스트림을 설정했으므로 웹사이트에서 Google 애널리틱스 속성에 이미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 웹 데이터 스트림에서 향상된 측정이 사용 설정되어 있다면 어떤 결과가 나타나나요?

데이터를 가져오는 중 …  [ ] [해설] 웹 데이터 스트림을 생성하는 경우 ‘향상된 측정’이라는 옵션이 표시됩니다. 페이지뷰, 스크롤, 아웃바운드 링크 클릭, 사이트 검색 및 기타 일반 사용자 이벤트를 자동으로 수집하려면 이 설정을 유지해야 합니다. 언제든지 향상된 측정을 비활성화하거나 다시 활성화할 수…

[GAIQ] 이 애널리틱스 기능을 사용하면 고유 식별자를 개별 고객과 연결하여 연결함으로써 다양한 플랫폼 및 기기의 여러 가지 상호작용에서 발생하는 개별 고객의 행동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.

데이터를 가져오는 중 …  [ ] [해설] 로그인한 사용자를 위한 고유한 영구 ID를 만들면 이 데이터를 사용하여 장치 간 사용자 여정을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습니다. User-ID 기능을 사용하려면 사용자에게 지속적으로 ID를 할당하고 애널리틱스로 보내는 데이터와 함께 ID를 포함해야 합니다. User-ID 기능을…

[GAIQ] 머신러닝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다양한 터치 포인트에 전환에 대한 크레딧을 부여하는 기여 분석 모델은 무엇인가요?

데이터를 가져오는 중 …  [ ] [해설] 데이터 기반 : 데이터 기반 기여는 각 전환 이벤트에 대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전환에 대한 기여도를 분배합니다. 계정 데이터를 사용하여 각 클릭 상호작용의 실제 기여도를 계산한다는 점에서 다른 모델과 다릅니다. Attribution은 기계 학습 알고리즘을 사용하여…

[GAIQ] 데이터를 필터링하고 특정 사용 사례 또는 잠재고객에 대한 새 데이터 세트를 만들려면 어떤 애널리틱스 360 기능을 사용해야 하나요?

데이터를 가져오는 중 …  [ ] [해설] 하위 속성은 다른 속성에서 데이터를 가져오는 속성입니다. 하위 속성의 데이터는 일반적으로(반드시 그런 것은 아님) 해당 소스 속성의 데이터 하위 집합입니다. 하위 속성을 사용하여 관리합니다. 하위 속성은 자체 이벤트를 생성할 수 없습니다. 모든 이벤트는 소스…

[GAIQ] Google 애널리틱스 설정에 따라 데이터 스트림을 설정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. 데이터 스트림은 무엇인가요?

데이터를 가져오는 중 …  [ ] [해설] 웹사이트 또는 앱에서 애널리틱스로의 데이터 흐름입니다. 데이터 스트림에는 Web(웹 사이트용), iOS(iOS 앱용) 및 Android(Android 앱용)의 3가지 유형이 있습니다. 데이터 스트림: 속성 내에 존재하며 앱 또는 웹사이트의 데이터 소스입니다. 가장 좋은 방법은 속성당 최대 3개의…

[GAIQ] 전자상거래 사이트 관리자가 비즈니스에 중요한 방식으로 사용자를 분류(예: 상품을 구매한 사용자)하기 위한 새로운 잠재고객을 만들고 있습니다. 다음 중 예측 잠재고객의 예는 무엇인가요?

데이터를 가져오는 중 …  [ ] [해설] 잠재고객을 사용하면 비즈니스에 중요한 방식으로 사용자를 분류할 수 있습니다. 측정기준, 측정항목, 이벤트별로 분류하여 거의 모든 사용자 하위 집합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. 예측 대상은 예측 측정항목을 기반으로 하는 조건이 하나 이상 있는 대상입니다. 예를 들어…

error: Alert: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