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GAIQ] 속성에 대해 광고 개인 최적화를 사용 설정했지만 특정 이벤트는 제외하고자 합니다. 이는 해당 이벤트의 데이터에 어떤 의미가 있나요?
데이터를 가져오는 중 … [ ]
- 해당 데이터는 측정 용도로만 사용됨
- 해당 데이터는 광고 섹션에서만 사용할 수 있음
- 해당 데이터는 Google Ads 의 잠재고객에 대해서만 사용됨
- 해당 데이터는 보고서 및 탐색 섹션에서만 사용할 수 있음
[해설]
디지털 광고를 사용하여 온라인에서 사람들에게 도달하고 앱과 웹사이트에서 전환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. 예를 들어 Google Signals를 활성화하여 애널리틱스에서 광고 개인화를 활성화하면 애널리틱스 대상을 사용하여 디지털 광고를 개인화할 수 있어 캠페인 성과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.
추가 제어를 위해 Google 애널리틱스 4 속성에서 특정 이벤트 유형 또는 사용자 속성에 대한 광고 개인 최적화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. 예를 들어 특정 이벤트나 사용자 속성이 광고 개인화에 사용되지 않도록 제외하고 해당 데이터를 측정 목적으로만 사용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