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GAIQ] 전자상거래 사이트 관리자가 비즈니스에 중요한 방식으로 사용자를 분류(예: 상품을 구매한 사용자)하기 위한 새로운 잠재고객을 만들고 있습니다. 다음 중 예측 잠재고객의 예는 무엇인가요?
데이터를 가져오는 중 … [ ]
- 구매 위시리스트에 상품을 추가한 사용자로 구성된 잠재고객 생성
- 결제를 시작했지만 구매를 완료하지 않은 사용자로 구성된 잠재고객 생성
- 지난 30일 내에 구매한 이력이 있는 사용자로 구성된 잠재고객 생성
- 앞으로 7일 이내에 구매할 가능성이 높은 사용자로 구성된 잠재고객 생성
[해설]
잠재고객을 사용하면 비즈니스에 중요한 방식으로 사용자를 분류할 수 있습니다. 측정기준, 측정항목, 이벤트별로 분류하여 거의 모든 사용자 하위 집합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.
예측 대상은 예측 측정항목을 기반으로 하는 조건이 하나 이상 있는 대상입니다. 예를 들어 향후 7일 이내에 구매할 가능성이 있는 사용자를 포함하는 ‘7일 구매자 가능성’에 대한 잠재고객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