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GAIQ] Google 애널리틱스와 Google 광고가 연결된 경우 Google 광고에서 Google 애널리틱스의 전환 이벤트를 어떻게 활용할 수 있나요?
데이터를 가져오는 중 … [ ]
- Google 광고에는 업계 벤치마킹 데이터를 보는 데 이러한 전환을 사용할 수 있음
- Google 광고에는 광고 게재위치에 대한 입찰을 최적화하는 데 이러한 전환을 사용할 수 있음
- Google 광고에는 새 키워드 아이디어를 생성하는 데 이러한 전환을 사용할 수 있음
- Google 광고에는 광고 문구를 조정하고 최적화하는 데 이러한 전환을 사용할 수 있음
[해설]
구글애널리틱스4와 구글애즈 연결을 통해 구글애즈 광고와 관련된 데이터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. 광고 데이터와 사용자 행동 데이터 등을 통합 후 광고 데이터를 전반적으로 분석하실 수 있습니다.
특히, 광고 개재위치에 대한 입찰을 최적화 하는 데 전환 이벤트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.
Tag:GA4, GA4 설정, GA4 태그, 구글애널리틱스4, 구글애널리틱스4 태그